저희 다낭별밤은 다낭 밤문화를 최대한 즐길 수 있도록 여러가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누민 가라오케는 단순히 가라오케를 넘어서, 다낭에서의 특별한 밤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공간이었어요.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세련된 서비스, 그리고 응대가 뛰어난 아가씨들까지.
특히, 꽁가이 수량이 가장 많은 곳이라 첫 순번을 받지 못하더라도 안정적으로 초이스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가격은 다낭 업타운 가라오케 기준입니다. (성수기에는 좀 더 받을 수 있음)
이는 모든 아가씨들이 그렇다는건 아니고 사고치는 아가씨들만 사고치는 특정 아가씨들만 이렇다는점 이해바랍니다.
다낭 가라오케 업체는 어디가 믿을만 할까? 제가 단언컨대 말씀드릴 수 있는건 한국인들이 운영하는 한인 가라오케는 바가지 요금은 없습니다. 한국실장이나 한국 업주님들이 관광객을 대상으로 사기치는 쌍팔년도 시대는 이미 지나갔습니다. 그렇다는건 한인 가라오케에서 한국인들은 모두 믿을만 하지만, 아가씨는 믿을만하지 못합니다. 아직까지 베트남과 한국의 가장 큰 차이점은 보도 시스템이 토착화 되진 않았습니다. 요즘 한국은 사실상 강낭믜 텐프로, 쩜오 가라오케를 제외한 모든 가라오케가 보도를 쓰는게 대부분이죠. 베트남은 아직 보도 시스템이 있긴하나 그 효과는 미비하고, 가라오케 안에 종속되어 일하는 구도로 흘러가는게 평균입니다. 그 아가씨들을 컨트롤 하는게 마담의 역할이기 때문에 그런 이쁜 마담들을 데리고 있는 가라오케는 ‘뉴민 가라오케’, ‘업타운 가라오케’ ,’원오페라 가라오케’ ,’뉴월드 가라오케’ 입니다.
제가 여러분들에게 가라오케에 대해 얘기하고 싶은 내용이 정말 많습니다. 하지만 오늘 주제가 다낭 가라오케 롱타임에 관한 주제인만큼 기본 정의와 서비스 타임, 가격에 대해 알려드리고 또 가라오케에서 조심해야 다낭 가라오케 할 깨알팁까지만 핵심짚어 빠르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름에서 느껴지듯 약간은 과거 한국의 전설적인 그 감성을 떠올리게 하는 가게입니다.
가라오케에서 “숏타임”과 “롱타임” 이란? 가라오케에서는 “숏타임”과 “롱타임”의 두가지 옵션을 제공하는데, “숏타임”은 짧은 시간에 모든걸 해결하는걸 말하고, “롱타임”은 보다 긴 시간 파트너와 함께 있을 수 있는것을 말합니다.
꽁가이 초이스 시 누굴 고를지 고민된다면 와꾸 중심으로 둘러보기보단 잘 웃는 꽁가이를 초이스 한다면 그날 밤은 일행들 중에서 가장 승리자가 될 것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업타운 가라오케가 다낭에서 가장 큰 규모라 저는 항상 업타운 가라오케를 이용합니다
두 번째는 다낭 한인 가라오케 중 요즘 가장 핫하다고 알려진 다낭 준코 가라오케입니다. 대한민국 성인이라면 모두가 다 아는 이름인 '준코'에서 알 수 있듯 한국인이 운영하는 가게이며, 한인 관광객들을 주 타깃으로 하고 있어 한국 시스템에 익숙한 분들에게 아주 좋은 선택입니다.
베트남에 오는 이유는 다양하지만, 여자 목적으로 오시는 분들이 가장 많습니다. 여자를 보러 오시는 분들 중에서도 하룻밤 뜨겁게 즐기러 오시는 분들도 있을테고, 해외 여자를 만나서 좋은 경험을 하려고 오시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다낭 가라오케 여자 베트남 여자들이 한국 남자를 좋아하는 것은…
다낭 업타운,준코 – 다낭 업타운 경우 다낭에서 오래된 가라오케로 꾸준하며 준코같은 경우 오픈과 폐업을 반복하지만 가끔 이벤트가 있는날에는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