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별밤을 통해 유니크 가라오케를 찾으시는분에게 실제 방문 후 텔레그램 톡방에 초대해드리며, 아가씨들 한명한명 동영상 정보를…
다낭 가라오케 롱타임을 하시려면 반드시 풀빌라가 좋고 재미있게 놀 수 있습니다
이 고충은 아마 저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주점하는 업주분들, 보도방, 베트남 모든 가라오케 사장님들 고충일거라 생각 됩니다. 요즘 같은 세상에 조금 과장보태 일을 이따위로 해도 손찌검도 못하는 마당에 저희와 결이 안맞다면 다른곳으로 가기 때문에 업주들의 이미지만 깎아먹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에코걸과 함께 베트남 공항에 마중을 나가고, 벤을 타고 숙소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후 아침까지 자유롭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혹시 가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댓글 이벤트중이니, 댓글로 생생한 후기도 남겨주시고,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카톡으로 문의 바랍니다!
다낭 가라오케 업체는 어디가 믿을만 할까? 제가 단언컨대 말씀드릴 수 있는건 한국인들이 운영하는 한인 가라오케는 바가지 요금은 없습니다. 한국실장이나 한국 업주님들이 관광객을 대상으로 사기치는 쌍팔년도 시대는 이미 지나갔습니다. 그렇다는건 한인 가라오케에서 한국인들은 모두 믿을만 하지만, 아가씨는 믿을만하지 못합니다. 아직까지 베트남과 한국의 가장 큰 차이점은 보도 시스템이 토착화 되진 않았습니다. 요즘 한국은 사실상 강낭믜 텐프로, 쩜오 가라오케를 제외한 모든 가라오케가 보도를 쓰는게 대부분이죠. 베트남은 아직 보도 시스템이 있긴하나 그 효과는 미비하고, 가라오케 안에 종속되어 일하는 구도로 흘러가는게 평균입니다. 그 아가씨들을 컨트롤 하는게 마담의 역할이기 때문에 그런 이쁜 마담들을 데리고 있는 가라오케는 ‘뉴민 가라오케’, ‘업타운 가라오케’ ,’원오페라 가라오케’ ,’뉴월드 가라오케’ 입니다.
초이스를 먼저보고 주대를 시키는 구조라 마음에 안드시면 나가시면 그만입니다.
입구부터 로비, 룸 내부까지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느껴졌고, 에어컨이나 소파 상태, 조명까지도 만족스러웠습니다. 가라오케라기보단 약간 고급 라운지에 온 느낌이랄까요?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도
다낭에서 가라오케를 가신다면 많은 한인 가라오케가 있습니다. 원오페라, 에덴, 업타운, 준코, 벤츠 등등 많은 가라오케가 있지만 경쟁이 치열합니다.
다낭 가라오케에서 내상을 입었다는 말을 심심치 않게 들을 수 있습니다. “다낭 밤문화가 가성비가 좋다고 하던데, 값이 싸서 내상이 더 많은가?
강남가라오케 – 다낭에서 가장 최근에 생긴 가라오케로 시설이 굉장히 좋으며, 지리적 이점이 있습니다
두 번째는 다낭 한인 가라오케 중 요즘 가장 핫하다고 알려진 다낭 준코 다낭 가라오케 가라오케입니다. 대한민국 성인이라면 모두가 다 아는 이름인 '준코'에서 알 수 있듯 한국인이 운영하는 가게이며, 한인 관광객들을 주 타깃으로 하고 있어 한국 시스템에 익숙한 분들에게 아주 좋은 선택입니다.
첫 번째로 소개드릴 곳은 다낭 벤츠 가라오케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고급스러운 느낌 물씬 나지요? 실제로도 다낭 내에서 가장 “프리미엄”에 가까운 고급 가라오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낭 업타운,준코 – 다낭 업타운 경우 다낭에서 오래된 가라오케로 꾸준하며 준코같은 경우 오픈과 폐업을 반복하지만 가끔 이벤트가 있는날에는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