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가 집안 출신의 부모님 밑에서 자랐지만, 자신이 사랑하는 국극이 집안 내에서 인정받지 못해 열등감을 가지고 있어요.
한 가지 좋은 소식을 알려 드리자면, 올해 하반기에도 다채로운 웹툰 원작 드라마 속에서 우리의 과몰입은 계속될 예정이라는 것이죠 ✨
주연으로는 박진영과 노정의가 캐스팅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김태균 감독이 연출을 맡아 원작의 독특한 분위기를 살리면서도 드라마만의 새로운 매력을 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환자를 살릴수록 적자가 쌓이는 현실과 의료진들의 고군분투가 현실적으로 그려지며, 주지훈이 주연을 맡아 몰입감을 높일 예정이다.
이혼 전문 변호사 신성한이 펼치는 법정 스토리가 주된 줄거리로 웹툰과는 비슷한 길을 걸으면서도 드라마적인 요소들로 부분 부분 많이 각색되었는데요.
웹툰 좋아하세요? 그렇다면 넷플릭스에서 그 감동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드라마들을 소개할게요!
극본은 최지원 작가가 담당했습니다. 이응복 감독의 티빙 첫 작품으로 한껏 기대가 높아진 연출력과 김유정 배우의 파격 변신, 김영대와의 케미스트리 역시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지옥'은 충격적인 설정으로 관객을 단숨에 끌어들이는 드라마입니다. 연상호 감독의 세계관이 집약된 이 작품은 윤리, 종교, 정의에 대한 질문을 끊임없이 던지죠.
특히, 라미란 배우가 표현할 매란국극단 단장 강소복의 카리스마가 기대된다는 평이 많아요.
주연으로는 소녀시대 아이돌 출신인 서현이 소설 속 단역 차선책 역을, 역시 아이돌 출신인 옥택연님이 남자주인공 경성군 역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각색된 부분이 많아 원작 팬들도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스토리 전개나 인물 설정이 바뀌는 경우도 많아요.
소지섭이 주연을 맡아 강렬한 연기를 펼칠 예정이며, 어두운 분위기와 하드보일드 액션이 기대되는 작품이다.
법무법인 '소도'의 웹툰 원작 드라마 변호사로 새진리회의 거짓 주장과 선동을 폭로하고자 해요. 새진리회가 득세하는 세상이 온 것에 대해 자신의 책임이 적지 않다는 죄책감에 시달리고 있어요.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